
오늘 29일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개그우먼 권진영이 출연한다.
최근 권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상현, 메이비 부부를 비롯해 배우 유인영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권진영은 “다 ~~~~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 ^^ 이쁜 가족 & 이쁜 인영이와 ~ 이것이 힐링 ^^”이라는 글과 함께 ‘내친구’ ‘메이비’ ‘윤비부부’ ‘유인영’ ‘이쁜사람들과’ ‘권진영’ 등을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즐거우셨겠어요” “와 이런 친분이 있으셨다니” “윤비부부 저도 팬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당일치기 캠핑 이야기가 그려진다. 여기에 배우 유인영, 개그우먼 권진영이 윤상현 지원사격에 나선다. 지난 5월에도 출연해 이목을 끌었던 권진영은 이번 회에서 윤상현이 캠핑카 사수를 위해 메이비를 설득할 지원군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배우 유인영 출연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개그우먼 권진영은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우씨”라는 유행어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2016년 4살 연하의 남편과 웨딩마치를 올렸다. SBS ‘동상이몽2’는 29일 밤 10시 방송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