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안' 강타에게 뽀뽀 세례 받아? "과거 가수로 활동"…동영상 게재 후 댓글 NO '럽스타그램'만 태그

박경태 / 2019-08-01 07:33:52
우주안, SNS에 강타와 함께 있는 모습 공개
▲(우주안, 강타=ⓒ우주안, 강타 인스타그램 ) 

1일 오늘 오전 강타와 우주안의 찜질방 데이트 동영상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함께 찍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마치 상황극을 하듯 대화를 이어 나간다. 이어 강타는 옆에 누워있는 우주안에게 뽀뽀를 하기도. 해당 동영상에 우주안은 "LOVESTAGRAM"을 해시태그 했다. 강타의 SNS 아이디도 덧붙였다. 해당 영상의 댓글은 차단돼 있는 상태였으며 현재 동영상은 삭제됐다.  

우주안은 과거 '한가은'이라는 이름으로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다. 또한 한때 그룹 '레이티'로 가수 활동을 했다. 우주안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며 1979년생인 강타 나이와 8살 차이가 난다. 우주안은 현재 쇼핑몰 쓰리더블오 대표이자 모델이며 SNS 유명 인플루언서다. 

한편, 누리꾼들은 “강타 HOT 콘서트 준비할 때인데” “우주안 진짜 인형같이 생겼네” "강타랑 우주안이라니" "이건 협의간 된 내용인가?" “열애하면 자랑하고 싶겠죠” “공식 연인 인증인가?”등 강타와 우주안의 데이트 동영상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