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이경이 '플레이어'에서 이국주와의 열애를 인정한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이경은 셔츠가 아닌 흰 티에 나비 넥타이를 매칭하고 멍하니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 이이경은 "지금 6시 15분 tvN 앞으로 플레이어 함께봐요"라고 적었다. '플레이어' '이수근' '김동현' '이용진' '황재성' '이진호' '이이경' '정혁' 등의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배우 이이경이 출연하는 tvN '플레이어'는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로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참아야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이경은 '플레이어'에서 비주얼 센터, 완벽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플레이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일 방송에서 이이경은 데뷔 기자회견 장면에서 물대포를 맞는 룰을 피하기 위해 이국주와의 '공개연애'에 대한 질문에 짧게 대답하려 "인정하겠다"고 말했다.
과거, 이이경은 배우 정인선과 공개 열애 2개월 만에 결별을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이경 정인선은 201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 얼마 후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했지만 결별했다. 이이경은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했으며 이후 ‘학교 2013’ ‘너희들은 포위됐다’ ‘태양의 후예’ ‘고백부부’ 등에 출연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