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필이 비긴어게인3 박정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5일 김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박정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필은 “누나랑 맨 처음 찍은 사진. 오늘 누나의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 게스트로 불러주셔서 너무 영광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김필은 ‘역시는 역시’ ‘정현 누나는 사랑입니다’ ‘갓정현’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전 게시물에도 박정현과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돼 있다. 김필은 ‘많이 사모하는 정현누나’라고 적어 두 사람의 친분을 확인케 했다.
김필과 박정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와 두 사람 노래 천재들의 만남이네요” “김필님 박정현 씨 콘서트에서 첫곡으로 부르신 것 제목 궁금합니다” “와 이렇게 쭉 인연이 이어지는 것 너무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JTBC ‘비긴어게인3’에 가수 김필이 합류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비긴어게인3’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2 멤버였던 하림, 박정현, 헨리, 이수현에 김필, 임헌일 등이 합류하면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김필은 올해 나이 34세로 지난 2011년 노래 '바보같이 또 울어요'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슈퍼스타K6’에서 준우승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JTBC ‘비긴어게인3’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