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레드로드 에어돔에서 고창의 맛부터 크리스마스 체험까지

정재진 기자

hbkesac@gmail.com | 2025-12-22 09:41:55

[HBN뉴스 = 정재진 기자] 마포구 레드로드 R6 에어돔에서 열리고 있는 ‘고창 파머스마켓’과 ‘엄빠랑 크리스마스마켓 가자’ 행사가 구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레드로드 에어돔에서 열린 ‘고창 파머스마켓’을 구경 중인 방문객. [사진=마포구]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결연지와의 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상생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레드로드 에어돔에서 고창군과 함께 ‘고창 파머스마켓’을 개최했다. ‘고창 파머스마켓’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고창군의 판매업체 8곳이 참여해 신선한 특산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창군의 대표 특산물인 복분자를 활용한 식초, 와인 등은 꾸준한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창 수박으로 만든 빵과 와인 등 이색적인 음식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쌍화차, 조청, 장어, 고구마, 땅콩, 황토 소금, 유기농 쌀 등도 함께 소개되며,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맛의 향연을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마포구는 에어돔 내에 캠핑 의자와 파레트테이블을 배치해 ‘고창 파머스마켓’에서 구매한 음식을 편안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포문화관광협의회가 주관한 ‘엄빠랑 크리스마스마켓 가자’는 가족들이 함께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이달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