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번동FC와 함께하는 스포츠 스폰서십 ‘마루크루 4기’ 진행

- 건강한 스포츠와 건강한 먹거리로 지역 커뮤니티와 동행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6-02-13 11:00:36

  사진: 오븐마루치킨 제공

 

[HBN뉴스 = 정동환 기자] 오븐마루치킨이 스포츠를 통한 브랜드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를 운영하며,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건강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한 지역 상생 행보를 이어간다.


오븐마루치킨 스포츠크루는 지역 기반 스포츠팀과 함께하며 일상 속 건강한 활동을 응원하는 브랜드 프로그램으로, 이번 4기에는 총 25명이 참여해 축구 종목으로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기수는 번동FC와 함께하며, 스포츠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번동FC의 질주는 계속된다! 오븐마루치킨과 함께 뛰는 마루크루’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스포츠크루 4기는 단순한 참여형 이벤트를 넘어 팀 활동에 필요한 현실적인 지원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이번 4기부터는 스포츠 활동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헤어밴드, 손목 아대,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마루크루 스포츠 굿즈’를 제작해 전달하며, 번동FC 선수단의 경기와 훈련 환경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팀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회식비 지원도 병행하며 현장 중심의 브랜드 참여를 이어간다.

오븐마루치킨은 이를 통해 건강한 스포츠 활동이 지속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서는 한편, 오븐 조리 기반의 먹거리 브랜드로서 스포츠와 일상의 균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스포츠크루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오븐마루치킨 제공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스포츠크루는 건강한 스포츠와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자 하는 오븐마루치킨의 방향성을 담은 스포츠크루 프로그램”이라며 “4기부터는 스포츠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강화해 번동FC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지역 스포츠 문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스포츠크루 5기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를 매개로 한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