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프독, 강아지 여름 보양식 ‘프리미엄 레시피’ 4종 출시

한시은

sehan24@naver.com | 2024-07-10 11:58:16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반려동물 생식 정기구독 서비스 브랜드 ‘바프독’은 강아지 여름 보양식인 ‘프리미엄 레시피’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레시피 4종(치킨, 터키, 램, 비프)은 기존 두 가지 고기의 복합 단백질로 인한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단일 고기 단백질 레시피에 영양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바프독이 강아지 여름 보양식 신규 프리미엄 레시피 4종을 출시했다. [사진=바프독]

 

우선 ‘치킨’은 생식을 처음 먹는 반려견과 노령견에게 추천하는 사료로, 소화 흡수율이 높은 단일 단백질인 닭고기와 콜리플라워·표고버섯·녹색 바나나·딸기로 구성됐다. 특히 음수량이 적어 고민인 반려견과 관절에 더욱 신경 써줘야 하는 말티즈·스피츠·푸들·포메라니안 등의 관절을 케어해 줄 수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터키는 영양 보충에 좋은 칠면조 고기에 당근·표고버섯·녹색 바나나·난황을 첨가해 자견과 스트레스가 많은 강아지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 ‘램은 피로와 근력 회복에 좋은 양고기에 녹색바나나·블루베리·케일·햄프씨드로 구성됐고, ‘비프’는 소고기에 녹색 바나나·블루베리·케일·켈프가 함유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바프독 관계자는 “식이 알레르기로 인해 두 가지 고기가 부담인 반려견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무더운 여름철에 반려견의 든든한 보양식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