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이주공사, 내달 18일 '뉴질랜드 이민법·워크비자 설명회' 개최
정동환 기자
otp0564@gmail.com | 2025-10-01 10:00:52
[HBN뉴스 = 정동환 기자] 라이언 이주공사는 오는 18일 뉴질랜드 취업·이민·영주권을 준비하는 예비 이민자와 유학 후 이민 관심자들을 위한 '뉴질랜드 이민·영주권·취업비자 설명회'가 열린다고 1일 밝혔다.
라이언 이주공사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5~2026 뉴질랜드 이민법 변경 ▲Skilled Migrant Category (스킬드 마이그랜트 카테고리) 최신 점수 체계 ▲석사 학위 이민 점수 변경 ▲뉴질랜드 워크비자(Work Visa) 및 취업비자(Employment Visa) 취득 요건 등 핵심 키워드를 모두 다룬다.
특히 최근 뉴질랜드 이민부가 발표한 Skilled Work Experience Pathway 및 Trades & Technician Pathway 등 새로운 영주권 취득 경로와, 뉴질랜드 석사 과정 이수 후 영주권 신청 전략, 뉴질랜드 워홀·유학 후 취업비자 전환 방법까지 구체적인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언 이주공사 대표 한종성 원장은 “뉴질랜드 이민·취업·유학을 꿈꾸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뉴질랜드 영주권 취득 방법, 2025~2026 뉴질랜드 이민법 개편안, 석사 학위 이민 점수 변경, 취업비자 조건 강화 등의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고 전했다.
행사 참석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현장에서는 뉴질랜드 이민 전문 컨설턴트가 1:1 무료 상담을 제공해 개인별 맞춤 플랜을 제시할 계획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