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사업 통합 관리 서비스 ‘마이비즈’ 오픈
이지희
ljh240701@daum.net | 2024-07-12 14:34:47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네이버페이가 사업자를 위한 금융정보 플랫폼을 전면 개편했다.
네이버페이는 사업자가 네이버에 가입된 모든 사업을 통합 관리하는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는 사업자의 네이버 ID를 기준으로 네이버에 연결된 복수의 비즈니스 운영 현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동안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페이·키워드광고를 복수로 운영하거나 두개 이상의 사업자번호를 가지고 있는 경우 비즈니스 센터별로 로그인 해야했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한번의 네이버 ID로그인만으로 사업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는 ‘내 사업 현황’과 ‘내 사업 지원’으로 구성됐다. ‘내 사업 현황’에서는 현재 운영하는 사업의 전체적인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내 사업 지원’에서는 사업자가 활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프로그램과 네이버페이의 다양한 사업자 전용 금융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또 네이버페이 사업자 대출 비교 서비스와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 전용 대출 상품을 별도 화면 이동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노무·세무 정보도 ‘사업 백과사전’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윤실 네이버페이 사업자금융서비스 리더는 “사업자분들에게 체계적이고 개인화된 사업관리·성장을 지원하고자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를 통해 사업자분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