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에이아이스페라와 솔루션 공급 MOU 체결

이길주

gaeloung@gmail.com | 2023-01-18 16:32:00

[하비엔=이길주 기자] 인섹시큐리티는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기업 에이아이스페라와 사이버 위협 공동 대응 및 솔루션 공급을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한 강력한 보안 환경 구축’이라는 동일한 목표를 가진 양 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및 AI 머신러닝기반 보안솔루션 구축 분야의 발전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력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양 사는 디지털자산 분석, 보안 위협 분석 분야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활용할 계획이다. 

 

▲ 김종광 인섹시큐리티(오른쪽) 대표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익섹시큐리티]
에이아이스페라는 AI와 머신러닝기술을 기반으로 IP 인텔리전스와 사이버 위협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전문 기업이다. CTI 검색엔진 크리미널 IP를 중심으로 국내외 온라인게임, 금융, 보안업계 및 공공·국가기관 등에 다양한 IP 인텔리전스기반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 국내 판매망 확대를 위해 대표적 보안 분야 총판 및 파트너사와 협력해 국내 대기업, 공공, 금융, 통신분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잠재 고객 발굴에 나서고 있다.

인섹시큐리티는 에이아이스페라 솔루션의 국내 고객 확대를 위해 기술지원 및 교육 컨설팅 인력을 보강한다. 또 사이버 보안 위협 탐지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보안 파트너사 제품과의 연동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 개발하고, 주요 산업군별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이아이스페라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국내 고객 수요에 맞춰 자사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함께 에이아이스페라의 솔루션을 제안해 최적의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