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마존 프라임 데이’ 역대 최대 성과

라네즈,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 브랜드 랭킹 1위

노유정

delate1311@naver.com | 2022-07-21 17:47:52

[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해마다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지난 12~13일(미국 서부시간 기준) 열린 올해 행사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글로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그 결과 라네즈는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했고, 아마존 프라임 데이 베스트셀러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또 라네즈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베리향’은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제품으로 집계됐고, ‘립 글로이 밤 - 베리향’은 세 번째로 많이 판매됐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역시 해당 카테고리의 톱100 순위에 들었다. 

 

이외 설화수 윤조에센스 제품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됐고, 이니스프리 ‘데일리 UV 디펜스 선스크린’도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카테고리 34위를 기록했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북미법인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 브랜드를 필두로 북미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