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X여행박사,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4일’ 단독 방송

윤대헌 / 2025-05-02 09:19:21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여행박사와 함께 오는 5일 저녁 6시35분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4일’ 패키지 상품을 단독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양 사가 공동 기획한 이 상품은 심야 비행기를 활용해 주말을 포함하면 연차 없이도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일 저녁 6시35분 단독 방송하는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4일’ 패키지 상품. [사진=NS홈쇼핑]

 

특히 5월19일~6월30일 출발 지정일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날을 선택해도 29만9000원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중국 무비자 입국과 함께 단체쇼핑 없이 온전히 관광과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상하이의 핵심 하이라이트 관광지를 빠짐없이 둘러본다.

 

대표적 관광지로는 상하이의 베네치아로 불리는 전통 수향마을 ‘주가각’, 복합문화공간으로 떠오른 ‘판룽티엔디’, 폐공장을 예술거리로 재탄생시킨 ‘EKA 예술거리’, 상하이 임시정부청사 등이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균일가와 단체쇼핑이 없는 구성과 함께 짧은 일정으로 상하이의 핵심을 알차게 둘러볼 수 있어 직장인과 주말여행족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이날 방송 중 총 10명에게 ‘1+1 무료 여행 동행 찬스’ 행운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