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최대 21만원 청구할인 등
[하비엔=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양 사는 앞서 지난달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이후 해외여행 관련 상품과 서비스·마케팅 등 각자 보유한 글로벌서비스 자원을 동원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내년 1월31일까지 하나투어에서 하나카드로 여행상품 구매 시 7% 청구할인(최대 21만원)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 |
▲ 하나카드와 하나투어가 공동으로 ‘여행은 여기서 하나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
또 해외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즉시할인과 일본·태국·베트남 현지에서 하나카드 이용 시 최대 4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스타벅스를 포함한 해외 현지 하나카드 이용 시 국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T로밍 baro요금제 가입 후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비바 체크카드를 제시하면 인천공항 엔젤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비바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상품 이용 시 선착순 500명에게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공항 라운지에서도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제시하면 트래블로그 캐리어 네임택을 제공하고, 국내 무이자할부 최대 8개월, 해외 분할납부 최대 6개월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해외이용 1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여행 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라운지 스탬프는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해외결제나 항공과 숙박·레저, 면세 항목에서 일정액 이상 결제 시 적립되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15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 해외여행 특화 ‘Multi Global 카드’와 ‘슈퍼쇼퍼카드’로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결제해도 14만원을 캐시백해준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전략적 제휴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하나카드 우수회원들을 위해 하나투어 ZEUSworld와 버진갤러틱사의 우주여행 등 특별한 혜택 제공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