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제휴카드 페스타’ 진행

송현섭 / 2023-02-10 09:30:25
여행 상품권·미니 골드바 등 경품 증정
5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혜택

[하비엔=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월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모든 지점에서 펼치고 있는 ‘5메이징 제휴카드 페스타’와 함께 진행된다. 신세계 하나 제휴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해당 카드로 신세계백화점 지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개월부터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월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또 3Go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5명) ▲계묘년 미니 골드바 1돈(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하나카드는 자사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적 없거나 6개월간 사용 실적이 없다면 신세계 제휴 항공마일리지 특화카드 ‘신세계 the Mile카드’를 새로 발급받아 이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신세계 the Mile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아시아나항공 1만5000마일리지를 적립해줘 마일리지와 함께 행운의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은 5메이징 제휴카드 페스타 행사에 신세계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순금 22돈 상당의 신세계 본점 모형(1명) ▲갤럭시S23 울트라(3명) ▲조선호텔 숙박권(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점포별 체험을 즐기는 ‘점포 투어 패키지’ 행사와 예비부부를 위한 가구·침대 등 생활부문 초대 14%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제휴사업 담당자는 “2월 졸업·신학기 준비시즌에 맞춰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