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영양 간식 ‘컬러 핫도그’ 2종 출시

윤대헌 / 2025-02-18 09:43:33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에서 영양 간식 ‘컬러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설렘가득 핑크 딸기 핫도그’와 ‘알알톡톡 노랑 옥수수 핫도그’ 2종으로, 100%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를 훈연하지 않고 물에 삶아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푸디버디에서 선보인 ‘컬러 핫도그’ 2종. [사진=하림]

 

특히 네덜란드식 핫도그로 불리는 프리칸델 방식으로 케이싱(껍질) 처리를 하지 않아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맛이 살아있고, 국내산 당근을 넣어 채소의 영양까지 챙겼다. 또 빵 부분은 국산 1급A 우유로 반죽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완성했다.

 

‘설렘가득 핑크 딸기 핫도그’는 국내산 딸기를 넣어 반죽했고, ‘알알톡톡 노랑 옥수수 핫도그’는 군옥수수 가루를 빵 반죽에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미니 사이즈(50g, 총 6개입)로 만들었고,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푸디버디 핫도그는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를 사용해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한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아침식사 대용은 물론 아이들의 든든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디버디는 미식가 엄마와 딸 바보 아빠가 제품 기획부터 참여하고, 영양 전문가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맞춰 설계한 어린이식 브랜드로, 합성 첨가물 없이 즉석밥과 라면, 튀김요리, 국물요리, 볶음밥, 덮밥소스, 상온반찬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