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홍세기 기자] 모바일 금융서비스업체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오는 10월31일까지 ‘2022 토스커뮤니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토스, 토스뱅크, 토스페이먼츠, 토스증권, 토스인슈어런스, 토스씨엑스, 토스글로벌, 토스플레이스 등 전 계열사 24개 직군에서 최대 3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 |
▲ 토스. |
이번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과 직무 인터뷰, 문화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고, 직군에 따라 과제 또는 코딩 테스트 전형을 추가로 실시한다. 두 차례의 인터뷰(직무 및 문화)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하고, 서류 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최대 3주 이내에 마무리할 예정이다.
지원 가능 직군은 개발, 제품, 보안 등 총 24개이고, 자세한 일정은 토스 통합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특히 최근 6개월 이내 입사 지원 이력이 있었던 사람도 재지원이 가능하다. 또 지원 분야를 고민하는 이들은 토스 채용 페이지 내 ‘합격 확률 높은 포지션 찾기’ 기능을 통해 적합한 직무를 추천받을 수 있고, 현재 이직 의사가 없는 경우 ‘인재풀’에 등록하면 추후 적합한 포지션이 생길 시 토스 채용팀의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커뮤니티에 합류를 원하는 분들의 모든 여정이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측면에서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사람들의 삶을 바꾸었고, 앞으로도 바꿔나갈 토스의 혁신 여정에 함께 할 동료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스는 서류 합격자 가운데 총 400명을 추첨해 최종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성장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지원자를 추첨해 총 400명에게 토스의 새로운 로고가 적용된 노트북 슬리브를 증정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