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골드앤에스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25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28시간 토익스피킹 START’ 강의와 교재를 전면 개정했다고 26일 밝혔다.
28시간 토익스피킹 START 교재는 지난 2021년 7월부터 2025년 3월 1주차까지 YES24의 토익 Speaking&Writing Test 부문 190주 연속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필수 교재로, 이번 개정판은 2025년 최신 토익스피킹 시험 출제 경향과 수강생들의 요구를 반영해 콘텐츠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 |
시원스쿨랩이 ‘28시간 토익스피킹 START’ 강의와 교재를 개정해 선보였다. [사진=골드앤에스] |
우선 새롭게 추가된 ‘실전형 워크북’은 파트별 추가 연습문제와 실제 시험 난이도의 문제로 구성돼 별도의 기출 자료 없이도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또 시험장까지 휴대하며 빠르게 핵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시험장 포켓북’을 통해 학습자의 편의를 높였다.
시원스쿨랩은 이번 교재 리뉴얼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제이크 강사의 토익스피킹 강의와 워크북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제이크 강사는 14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토익스피킹 유튜버로, 지난해 히트브랜드 대상 토익스피킹 강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무료로 제공되는 제이크 강사의 영상 강의에는 문항별 핵심 이론과 고득점을 위한 답변 전략 팁이 담겨 있다. 시원스쿨랩은 또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간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20~2025년 6년 연속 ‘히트 브랜드 대상’ 온라인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는 ‘서아쌤의 토익 비밀노트’와 최대 50만원 페이백, 10만원 랜덤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