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26일 이마트 매장 이용 시 최대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Ⅱ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마트Ⅱ KB국민카드’는 이마트 외에 스타벅스와 구독서비스, 학원, 편의점을 비롯한 생활편의업종 이용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KB국민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이마트Ⅱ KB국민카드’ 플레이트. [사진=KB국민카드] |
할인서비스 이용액은 전월 실적에 포함되며 신세계백화점·이마트 등 신세계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우선 이마트 매장에서는 건당 7만원 이상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4만원까지 결제액의 최대 30%를 할인해 준다.
또 스타벅스에서는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월 최대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까지 결제액의 최대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외 학원·약국·편의점 등 생활업종에서는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까지 결제액의 최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3개 구독서비스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10%의 할인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마트Ⅱ KB국민카드’는 할인서비스 이용액도 전월 실적에 포함되고, 스타벅스와 생활편의 업종에 대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Ⅱ KB국민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으로, 카드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