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이달 말까지 ‘카리나 브로마이드’ 2종 증정

윤대헌 / 2025-03-14 09:59:1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이달 말까지 카리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카사타 티라미수’ ‘카사타 티라미수 딸기’ 2종과 커피 음료를 함께 구매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및 게시물에 ‘#파스쿠찌’ ‘#센스오브이탈리아’ ‘#이탈리아페어링’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500명에게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파스쿠찌가 이달 말까지 카리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PC]

 

카리나 브로마이드는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카리나와 달콤한 딸기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카리나 ‘스트롱 앤 스윗’과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카리나 ‘크리미 앤 클래식’ 2종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카리나와 파스쿠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카리나 브로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즐길 수 있도록 파스쿠찌만의 특별한 경험을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지난 1월 카리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고,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영상 메이킹과 인터뷰, 비하인드 영상 등의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