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Early Summer’ 이벤트 진행

송현섭 / 2023-06-01 10:11:24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 1만원 등 워터파크 입장권 52%까지 할인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Early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워터파크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과 대형마트·가구·홈쇼핑·면세점 등에서 무이자 할부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입장권 본인 1만원, 동반 3명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가 이달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Early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또 ▲아산스파비스 최대 52% 할인·선착순 1000명 비치볼과 비치백 경품 증정 ▲모나용평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웨이브파크 최대 30% 할인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최대 30%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최대 30% 할인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최대 30% 할인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휴가 전 온라인 쇼핑으로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몬 특가 기획전을 통한 최대 15% 쿠폰 할인과 함께 네이버페이·위메프·인터파크 쇼핑·G마켓을 비롯해 11번가 월간십일절 할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는 또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마트에서 특정품목 최대 40% 할인을 포함해 홈플러스와 GS수퍼·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한여름 장마와 무더위를 미리 대비하는 고객을 위한 디지털·홈쇼핑·가구 영역의 할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는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돌려주며 LG전자·롯데하이마트·현대리바트·전자랜드에서도 각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여름 휴가철 여행을 준비한다면 ▲온라인 롯데면세점 최대 20만원($170) 할인 ▲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명동·부산점 면세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계획할 수 있도록 ‘Early Summer’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