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오는 16일까지 닭고기 제품을 경험하고 그 가치를 공유하는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상·하반기 각각 100명씩 모집하는 ‘계(鷄)모임 체험단’은 ‘닭부심’을 가진 소비자들이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자신의 레시피로 요리해 즐기고, 체험 후기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 |
하림이 소비자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하림] |
상반기 계모임 체험단의 활동 기간은 오는 3~6월로, 선발된 체험단은 매월 제공받은 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해 즐기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 안내된 구글 폼을 통해 가능하고, 당첨자는 오는 24일 발표된다.
하림은 또 오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 공지된 구글폼을 통해 ‘용가리 가족체험단’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으로, 활동 기간은 3월 한 달이다. 선발된 가족체험단은 용가리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SNS에 남기면 되고,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