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트 컬래버레이션 ‘가나아트파크점’ 오픈

한시은 / 2024-07-29 11:19:30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1일 다양한 예술작품이 전시된 ‘가나아트파크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가나아트파크점은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매장으로, 국내 미술 에이전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예술작품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가나아트파크점’.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매장은 187석 규모로, 1층 특별 공간에는 ‘프린트 베이커리’ 소속 작가의 전용 전시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곳에서는 오픈 전시로 최근 스타벅스와 아트 컬래버레이션 MD를 선보인 ‘청신’ 작가의 기획전시가 진행된다.

 

또 매장 내에서는 다다즈 작가의 NFT artwork, 김태중 작가의 digital painting, 곽철안 작가의 조각작품, 신예진 작가의 설치작품을 볼 수 있고, 외부에는 임지빈 작가의 작품이 전시돼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더욱 아름답고 따뜻한 공간으로 고객께 새로운 경험을 드리고자 특별한 매장을 기획했다”며 “향후 젊은 예술 작가의 작품을 꾸준히 선보여 예술이 살아 숨 쉬는 공간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가나아트파크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전용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선보이고, 오픈을 기념해 제조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아트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증정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