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풀무원은 고유의 발효기술 노하우를 적용한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풀무원의 김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김치냉장고(148ℓ)는 고메 냉각 시스템으로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해 김치 등 다양한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 주고, 냉기 토출구가 칸칸이 적용돼 보관 위치에 상관없이 냉기를 균일하게 전달한다.
![]() |
‘풀무원 김치냉장고’. [사진=풀무원] |
또 4가지 온도전환 모드(김치·냉장·냉동·풀무원 고메)와 2가지 숙성 모드(고메·자연 숙성)를 제공해 최적화된 보관 환경을 설정할 수 있고, 디자인은 피치 베이지 컬러에 전면 글래스 소재와 히든 디스플레이를 통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풀무원은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홍보 이벤트를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18일부터는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 23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톡톡김치’를 구매할 수 있는 #풀무원 상품권과 전용 김치통 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의 김치 제조 및 보관 노하우를 집약한 김치냉장고뿐 아니라 요리가전부터 주방가전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