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많이 쓰면 자동할인 ‘올유닛’ 체크카드 출시

송현섭 / 2022-12-16 12:53:54
생활·쇼핑영역서 자동할인·수수료 면제 등 혜택

[하비엔=송현섭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오는 19일 자동할인 캐시백과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유닛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들 혜택은 이동통신요금·레저업종·의료비 결제 관련 할인 캐시백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한 ▲A영역(커피&백화점) ▲B영역(마트&슈퍼마켓) ▲C영역(온라인쇼핑) 가운데 1곳에서 제공된다.
 

▲ MG체크카드 ‘올유닛’ 체크카드.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우선 이동통신요금(SKT·KT·LG U+) 결제액의 1%, 레저업종(골프장·연습장·스크린골프·스키장·볼링장·테니스장·수영장·헬스클럽) 이용액의 1%를 할인해 준다. 또 의료비(종합병원, 병·의원, 한의원, 치과, 약국업종) 이용액의 1% 할인과 함께 A·B·C영역 가운데 이용액이 가장 큰 1개 영역에서 1% 자동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A영역(커피&백화점) 실적인증 가맹점은 스타벅스를 비롯해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아울렛, 신세계사이먼아울렛, 현대아울렛 등이다. 

 

또 B영역(마트&슈퍼마켓) 가맹점은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트레이더스, IKEA 등이 있고, C영역(온라인쇼핑)은 쿠팡과 SSG.COM,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가 포함돼 있다.

MG새마을금고는 올유닛 체크카드 고객에게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면제를 비롯해 고객 생활영역에서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충족 시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이용에 상관없이 카드를 발급받은 달을 포함해 2개월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생활·쇼핑영역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자동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생활 대표카드로 ‘올유닛’ 체크카드를 선보인다”며 “이 카드는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채널 MG더뱅킹,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는 올유닛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중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나 더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