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아워홈은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아워크루’ 13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판아워홈-대학생 서포터즈’의 새로운 이름인 ‘판아워홈 아워크루’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다. 아워크루는 주요 서비스·제품·사업 현장 등을 직접 체험하고 대학생 관점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기획·제안하는 활동을 한다.
![]() |
아워홈이 대학생 서포터즈 ‘아워크루’를 모집한다. [사진=아워홈] |
아워홈은 핵심 사업에 대해 젊은 세대의 인사이트를 활용해 기획·평가하며 개선점을 찾을 방침으로, 올해는 본사·식품연구센터 등 일선 현장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전문가 특강 등에 참여해 회사와 식음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신규 제품·서비스 출시, 사업장 오픈 시 리뷰 및 피드백 ▲서베이, 인터뷰 등 대학생 소비자 조사 등의 미션을 수행한다.
지원자격은 평소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으로,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지원서는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되고, 합격자는 오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판아워홈 아워크루에게는 매월 팀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 우수 팀은 부상으로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특히 최우수 활동 팀 전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권이 부여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워홈 주요 제품 및 서비스 체험뿐 아니라 식품산업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평소 음식과 요리를 좋아하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