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202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가 햄 부문 대상(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관하는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로, 5개 부문(햄, 프레스햄, 소시지, 생햄, 발효소시지)에 대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 |
하림의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가 ‘202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하림] |
햄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하림의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알싸한 후추로 양념한 이 제품은 바로 먹거나 샐러드·샌드위치 등에 넣어도 잘 어울리고, ‘블랙페퍼’ ‘오리지널’ ‘바질&올리브’ ‘레몬’ 4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대상 수상을 통해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하림몰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4종을 20% 할인 판매한다.기념, 하림몰에서 할인 판매하는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4종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