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19~28일 부산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운영

한시은 / 2024-07-15 13:33:45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대상은 김치 브랜드 종가가 오는 19~28일 부산 광안동 호텔아쿠아펠리스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다. 

 

 대상 종가는 오는 19~28일 부산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 [사진=대상]

 

우선 ‘종가존’에서는 최초의 포장김치 종가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스토리, 글로벌 활약상 등을 감각적인 LED 디스플레이와 조형물을 통해 소개한다. 또 ‘HOXY? KIMCHI!’ 체험존에서는 ‘HOXY? KIMCHI! 파우더를 필두로 김치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 ‘종가 비스트로존’에서는 김치 파우더와 샐러드를 접목시킨 에피타이저 등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형태의 김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종가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종가X발란사 컬래버 티셔츠 2종과 ‘HOXY? KIMCHI! 리미티드 에디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함게 진행한다. 


대상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 광안리에서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만나볼 수 있는 김치 팝업을 선보인다”며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은 종가의 브랜드 앰버서더 호시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We are Kimchi Lovers’를 테마로 한 캠페인은 ‘HOXY? KIMCHI!(혹시? 김치!)’ 파우더와 새롭게 선보이는 김치 스프레드를 활용해 다양한 김치 메뉴를 만끽하는 호시의 모습을 담았다.


‘HOXY? KIMCHI! 파우더’는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들고 특허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종가 김치 국물을 분말화한 제품으로, 지난해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에서 굿즈 형태로 처음 선보인 후 올해 정식 출시됐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