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아이유와 함께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산뜻한 무드의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이에 맞춰 ‘레디 투 스프링/썸머’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선보였다.
![]() |
아이유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봄 시즌 화보. [사진=이랜드월드] |
화보는 아이유가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와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으로 스타일링한 밝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는 스포티한 컬러 배색과 얇은 두께감으로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특히 은은한 광택의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메시 지퍼, 포켓 지퍼, 밑단 스트링 등 디테일을 더해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하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우먼스 링거 티셔츠는 입체적 레터링 아치 로고가 더해져 산뜻한 봄·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데님, 스커트, 트랙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도 조화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아이유와 함께 봄부터 한여름까지 입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NB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와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뉴발란스의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유가 함께한 화보 속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