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28일 탈락팀 발표...3차 경연은 '컬래버레이션 미션'

노이슬 / 2020-05-28 11:23:21

[하비엔=노이슬 기자] ‘로드 투 킹덤’ 첫 탈락 팀이 발표된다.


28일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연출 조욱형, 이병욱)에서 서로 다른 보이그룹 간의 시너지를 폭발시킬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Mnet

 

지난 주 방송에서는 ‘나의 노래’라는 주제로 2차 경연이 진행된 가운데,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역대급 퀄리티 무대들이 속출했다.

 

오늘(28일) 방송에서는 2차 경연 결과가 발표되며 1, 2차 경연 누적 점수 최하위 한 팀이 탈락하게 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결과 발표를 앞두고 간절한 마음을 담아 기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곧이어 ‘로드 투 킹덤’을 떠나게 된 첫 번째 탈락 팀이 호명되자,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 경악하는 멤버들의 반응과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도 포착돼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온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살아남은 6팀의 보이그룹이 생방송 파이널 경연을 앞둔 마지막 경연이자, 파이널에 진출할 5팀을 가리는 3라운드에 돌입하게 된다. 3라운드는 총 두 개의 라운드로 진행되며, 그 중 첫 번째 라운드는 다른 팀 멤버들과 호흡을 맞춰야 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꾸며질 예정. 오직 ‘로드 투 킹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색다른 팀 조합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3차 경연에는 1, 2차 경연보다 더 큰 점수가 걸려있는 만큼 결과에 따라 순위 반동과 역전이 충분히 가능하다”며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함께 펼치게 된 이들은 시너지를 발휘해 멋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로드 투 킹덤’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