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명동 세종호텔에서 진행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에 뷰티 협력사들과 함께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 |
NS홈쇼핑이 지난 11일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에 참여했다. [사진=NS홈쇼핑] |
해외 바이어 초청 화장품 수출상담회는 국내 중소 화장품 수출 기업의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보건복지부 지원으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했다.
NS홈쇼핑은 유일한 유통사로 참여해 ▲태영코스메틱 ▲바이오쎈글로벌 ▲제이준코스메틱 ▲웰본 ▲지본코스메틱 ▲HMJ코리아 6개사와 상담회를 진행했고 더마즈잇·비타500선쿠션 등의 뷰티 상품을 선보였다.
NS홈쇼핑은 상담회 후에도 진행될 해외 수출 계약에 대해 협력사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품질관리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협력사가 해외 수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수출 계약 및 품질관리 지원’을 실시하고 브랜드를 인큐베이팅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해외판로 개척 지원 등 다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담회는 베트남·태국·미국·중국 등 11개국 14개 바이어와 국내 23개 업체가 참여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