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롯데GRS의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도넛’ 6종을 재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앞서 지난 5월 인기 제품 재출시를 위한 베스트 도넛 소비자 투표를 진행해 6종의 도넛(카라멜 아이스드, 시나몬 애플 필드, 티라미수, 딸기우유크림 듬뿍, 리고피넛버터, Hey 허쉬 초코케익)을 선정했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선보인 ‘베스트 도넛’ 6종. [사진=롯데GRS] |
‘카라멜 아이스드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카라멜과 화이트 아이싱을 더했고, ‘시나몬 애플 필드 도넛’은 애플시나몬 필링을 충진하고 시나몬 파우더를 토핑해 달콤한 사과맛과 향긋한 시나몬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최다 득표율을 얻은 ‘티라미수 도넛’은 크림치즈 필링을 넣고 티라미수 우유크림과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제품으로,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또 ‘딸기우유크림 듬뿍 도넛’은 소프트한 딸기우유크림의 스트로베리 아이싱을 얹었고, ‘Hey 허쉬 초코케익 도넛’은 초콜릿케이크 도넛에 허쉬 초코칩을 가득 토핑했다. 이외 ‘리고 피넛버터 도넛’은 피넛버터 크림을 넣은 도넛에 리고 땅콩버터와 소보로쿠키크런치를 올려 진하고 고소한 땅콩의 풍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의 재출시 요청을 100% 반영해 베스트 도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