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5일 열린 ‘2024 대한민국 소싱위크’에서 조정희 NS홈쇼핑 TV식품팀 팀장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소싱위크’는 수출과 내수 비즈니스 상담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종합 판로 지원 행사로, 개막식에서는 중소기업 판로 및 마케팅 지원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 |
김성섭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왼쪽)이 조정희 NS홈쇼핑 TV식품팀 팀장에게 중기부 장관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
이날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은 조정희 TV식품팀 팀장은 지난 2022년부터 ‘지역 홍보 및 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TV홈쇼핑 방송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못난이 농수산 상품 발굴 기획에 적극 참여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농수산물의 가치 재고와 판매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정희 TV식품팀 팀장은 “이번 수상은 개인의 성과라기보다 협력사와 동반성장하고자 하는 회사와 쉼없이 함께 달려주는 팀원이 있어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의 홍보와 특산물 판매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대한민국 소싱위크’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중소기업 대상의 내수 상담회에 참여해 TV 라이브 방송과 티커머스 방송, 온라인몰, 모바일, 카탈로그 등을 대상으로 1대1 상담을 진행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