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21일까지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투어와 경남관광재단, 경상남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함양 개평한옥마을, 통영 나폴리농원, 산청 동의보감촌, 거창 하늘호수, 합천 해인사,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6개 지역의 웰니스 관광지가 대상이다.
특히 숙박과 입장권을 결합한 티켓텔을 비롯해 당일 버스투어, 숙박이 포함된 버스투어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 |
▲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 [사진=하나투어] |
대표적인 상품인 ‘웰니스 티켓텔 산청 2일 산청한방가족호텔, 동의보감촌 족욕체험’은 산청 한방가족호텔에서 숙박하는 여행상품으로,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시설인 동의보감촌에서 지리산을 바라보며 한방차와 족욕을 체험할 수 있다.
또 ‘거창 당일여행 딸기체험, 하늘호수 화장품체험, 황산한옥마을’은 천연화장품 만들기, 서변 정보화마을 딸기농장에서 딸기따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외 당일 버스투어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출발 가능하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9일 오후 8시부터 자사 라이브커머스인 하나LIVE에서 ‘통영 웰니스패키지, 금호마리나리조트’를 할인 판매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