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그린 라운지’, ‘방콕·파타야 골프 트립’ 콘셉트 신메뉴 출시

한시은 / 2024-08-27 16:34:02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린 라운지’는 골프장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태국 방콕·파타야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한 태국음식과 최신 식음 트렌드를 조화해 개발했다.

 

 아워홈 그린 라운지에서 선보인 ‘타이 스트릿 샘플러’와 ‘도가니수육 모듬찜’. [사진=아워홈]

 

3가지 요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4인 메뉴 ‘타이 스트릿 샘플러’는 매콤새콤한 태국 음식의 특징을 살린 ‘얌운센(태국식 면 샐러드)’과 새우 패티를 활용한 ‘텃만쿵(튀김요리)’, ‘레몬글라스 치킨’으로 구성됐다. 

 

또 ‘타이 칠리 항정살 덮밥’은 쫄깃한 항정살에 파프리카·양파·청경채를 타이칠리 소스로 매콤하게 볶았고, 쌀면 위에 왕새우 튀김과 부드러운 계란을 올린 ‘왕새우 팟타이’는 짭조름한 감칠맛과 새콤한 산미,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 태국식 볶음면이다. 

 

이외 ‘타이 코코넛 푸팟퐁커리’는 소프트 쉘 크랩 튀김에 부드러운 코코넛밀크와 옐로 커리, 방울토마토, 쪽파 등을 넣은 메뉴다.

 

전준범 아워홈 브랜드전략부문장은 “골퍼들에게 맛과 영양, 즐거움을 갖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골프장 전용 브랜드를 론칭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솔모로CC와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와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