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물갈비 홍대본점, 마라와 물갈비의 만남 ‘마라물갈비’ 선보여

정동환 기자 / 2026-02-13 09:00:27

[HBN뉴스=정동환 기자] 홍대물갈비 홍대본점은 산지에서 직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최고 품질의 소고기만을 사용해 샤브샤브 형식의 전골 메뉴인 ‘물갈비’를 자체 개발했다.

 

▲ 매콤마라물갈비 (홍대물갈비 홍대본점)

 

특히 최근에는 기존 물갈비에 브랜드의 노하우를 더한 신메뉴 ‘매콤마라물갈비’를 선보였다. 마라물갈비는 홍대물갈비가 직접 개발한 마라 특제 소스를 사용해, 물갈비 특유의 시원하고 깊은 국물에 마라의 얼얼하고 중독적인 풍미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마라물갈비에는 마라탕에 사용되는 다양한 식재료들도 함께 들어가 있어, 기존 마라 요리를 즐기던 20대-30대 고객층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이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화산 모양과 같은 음식의 비쥬얼로 SNS를 통해 자연스러운 홍보가 되고 있다.

 

공간 또한 홍대물갈비 홍대본점의 경쟁력 중 하나다. 엔틱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구성된 매장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친구,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각종 모임과 회식 예약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홍대물갈비 홍대본점 관계자는 “기존 물갈비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매콤마라물갈비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료와 맛, 그리고 공간까지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물갈비 홍대본점은 외국인 손님들의 방문도 끊이지 않고 있어 홍대 상권에서 차별화된 한식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