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9~30일 ‘참좋은 여행 투어 페스티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29일에는 ‘최적기 날짜 선점’이 가능한 싱가포르(3박5일)와 중국 황산(3박4일) 여행을 선보인다.
![]() |
NS홈쇼핑의 ‘참좋은 여행 투어 페스티벌’ 특집방송. [사진=NS홈쇼핑] |
이날 오후 5시10분 방송하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미식여행’은 3박5일 동안 월드체인의 호텔에서 숙박, 쇼핑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로, 싱가포르 3대 특식과 핵심투어, 액티비티까지 110달러 상당 유료 관광이 포함돼 있다.
방송 중 예약 후 해당 상품을 결정하는 여행자에게는 룸당 카야잼 1개, 히말라야 립밤 1인당 1개를 증정한다.
이어서 방송하는 ‘황산 패키지’는 코로나 이후 중단된 황산 여행을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패키지로, 대한항공 이용과 5성급 호텔 연박 숙박, 전일정 VIP리무진 버스 제공으로 구성됐다.
특히 운곡케이블카 왕복 탑승으로 체력 소모를 줄일 수 있고, 방송 중 예약 후 해피콜이 진행되며 10인 이상 단독 차량 및 가이드 이용이 가능하다.
30일 오후 5시25분에는 5박8일 동안 4개국(남아공, 짐바브웨, 잠비아, 보츠와나)을 여행하는 ‘아프리카 패키지’가 방송된다. 패키지는 인솔자 동행으로 안전하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고, 에티하드 항공 탑승권과 전 일정 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 현지 2대 특식이 포함돼 있다.
이어서 방송되는 ‘장가계 풀패키지’는 기사 가이드 경비와 선택관광, 추가 경비가 없는 패키지로, 대한항공 왕복 탑승과 5성급 호텔 숙박, 호텔 조식과 330달러 상당의 유료관광이 포함됐다. 또 10명 이상 시 단독 가이드와 버스 이용이 가능하고, 출발일은 오는 4~6월 사이다.
NS홈쇼핑은 특히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총 500만원의 여행 지원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예약전화를 완료하면 실시간으로 추첨을 통해 방송마다 2명에게 여행지원금 50만원을 제공하고, ‘아프리카 패키지’ 여행 상품의 경우 방송 중 예약자 2명을 추첨해 1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지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 친목 모임은 물론 혼자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모아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와 옵션이 가득한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여행 계획을 세워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