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월점 팝업스토어 운영

정동환 기자 / 2025-11-20 15:57:10
시연존 운영ㆍ온라인가 이하 혜택 제공… 오픈픽ㆍ에어이지 등 인기 제품 체험 가능

 

[HBN뉴스 = 정동환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블라우풍트(BLAUPUNKT)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 지난 14일부터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운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1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블라우풍트의 주요 음향가전·생활가전·이미용가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형태로 마련됐다.

블라우풍트는 1924년 독일에서 설립된 100년 전통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하나인더스트리가 유통과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구축하고 있으며, 배우 유이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현재 음향가전부터 생활·이미용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감성 가전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블라우풍트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시연존이 운영된다. 오픈형 이어폰 ‘오픈픽(BLP-OE383)’, 열풍 스타일러 ‘에어이지(BLP-HD8141)’, BLDC 모터 드라이기 ‘에어이지프로(BLP-HD7300)’ 등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어 제품 성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 혜택 역시 강화됐다. 온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제품이 제공되며, 전 제품을 온라인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구월점 단독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만 적용되는 프로모션이 포함돼 방문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인더스트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블라우풍트의 인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제품 성능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