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KT&G는 오는 10일까지 캠핑용품 브랜드인 ‘카고 컨테이너’와 컬래버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 컨테이너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카고 컨테이너의 디자인과 컬러를 살린 ‘샌드 베이지’, ‘와일드 카키’ 2종으로, 카고 컨테이너의 미니랜턴과 캠핑용 고리(카라비너)가 함께 제공된다.
![]() |
KT&G에서 선보인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 컨테이너 에디션’. [사진=KT&G] |
사전예약은 CU와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제품은 이달 27일부터 본인이 지정한 편의점에서 수령하면 된다.
본격적인 판매는 이달 말에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시작하고, 오는 9월 9일부터는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릴 하이브리드 3.0’과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 컨테이너’의 협업은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