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아워홈은 김치 신제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를 출시하고 국내 김치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에서 선보인 낙지김치는 고춧가루와 무채 등 갖은 채소를 풍부하게 넣은 양념을 국산 배추 포기째로 바른 뒤 잘린 낙지를 배추 사이에 넣어 완성했다.
![]() |
아워홈의 ‘구氏(씨)반가 낙지김치’. [사진=아워홈] |
이 제품은 특히 보쌈김치처럼 달짝지근하게 맛을 내 입에 착 달라붙는 양념과 낙지의 탱글한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 숙성기간을 거치지 않고 생김치로 제공돼 아삭하고 신선한 맛이 돋보이고, 개인 기호에 따라 숙성하면 더욱 쫄깃해진 낙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아워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31일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낙지김치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고, 구씨반가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등과 함께 설 선물세트로 구성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구씨반가 김치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 더욱 새롭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김치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낙지김치 출시를 시작으로 특색있는 김치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 2023년 갈치김치를 구씨반가 김치 라인업으로 리뉴얼하고, 갈치석박지와 청잎김치, 총각김치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김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SIAL Paris 2024’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