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꾸미기] 신혼가구 꾸미기…"웨딩액자 놓아보자"

박준수 / 2019-12-05 15:08:53
▲(출처=픽사베이)

한 인생을 같이 갈 지내는 포근한 신혼집.


보통의 인테리어와 비교 했을때 신혼집 인테리어는 특별함이 크기 때문에 세심하게 신경쓰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신혼부부들은 신혼집을 처음 꾸미기 때문에뭐부터 진행하고 어떤 모양 또는 방법으로 꾸밀지 캄캄해한다.


갖춰진 신혼 가구에서 공간을 구하기도 어렵지만, 만들어진 공간을 꾸미는 것도 순탄치 않다.


이에 밋밋함을 없애고 신혼집의 환경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집 인테리어에서 가장 신경써야 할 것은 조명.


공간 및 조명에 따라서 신혼집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조명은 다소 칙칙할 수 있는 집에 빛을 밝혀 화사한 느낌을 선사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은 비용으로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에는 전체조명 및 직접 조명을 통해서 불빛의 도움을 받아 집을 밝게 이어가고 있지만 근래에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간접 조명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유행하고 있다.


아늑하고 정서적인 분위기를 이루는데에 공간을 개성있게 꾸밀 수 있고 원하는 곳을 더 밝게 강조하는 부분조명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의 부분조명 그 자체가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다.요즘들어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대다수의 사람들이 '반려 식물'에 주목하고 있다.


이렇게 화제가 된 반려 식물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가운데, 특히, 해가 잘 드는 현관이나 거실에 다양한 반려 식물을 구성해주면 집안에 자연이 가득 담긴 분위기까지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색감의 화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신혼집을 한층 더 화사하게 만들 수 있다.이와 함께 낭만적인 신혼의 삶을 직접적으로 드러내고 있는 것은 '웨딩사진 액자'라고 말할 수 있다.


액자는 아무것도 없이 텅 비어 있는 벽면에 포인트를 부여해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고 침대 위 혹은 거실 선반 위에 올려 시선을 끌어모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신혼부부 개성에 맞춰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신혼집을 꾸미고자 한다면 공간에 잘 어울릴만한 그림 액자를 배치해보자.


커플 감성을 담은 그림은 물론 사랑을 아름답게 나타낸 그림들은 웨딩 사진보다 더욱 세련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