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막둥이’ 장원영 엄친딸 스펙에 ‘깜짝’ 못하는 게 뭐야? “수학 실력에 유창한 영어까지”

신빛나라 / 2019-06-11 10:08:06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


그룹 아이즈원의 막내둥이 장원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뇌색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남다른 영어 실려과 수학 능력을 드러낸 장원영의 모습이 재조명됐다.


지난 4월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 안유진은 장원영이 영어를 잘한다고 언급했고, 이에 출연자들은 타일러와 영어로 대화를 나눌 것을 제안했다.


이에 장원영은 “죄송하지만 영어를 거의 잊어버렸다"고 말하며 "정말 어릴 때 영어를 배웠다”고 유창한 영어로 대답했다.


게다가 장원영은 과거 수학경시대회에서 3회나 수상 경력이 있으며 그 중 최고 성적이 금상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장원영은 "초등학생 때 하나에 집중하면 바로 꽂히는 스타일이었다”고 입을 열며 “플루트와 바이올린, 피아노를 마치면 수영을 하고 집에 와서 수학, 영어 과외도 했다. 그러다 코피를 쏟기도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영어에 수학까지”, “어린 나이에 대체 못하는 게 뭐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원영은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장원영 나이는 2004년 생으로 올해 16이다. 아이즈원의 막내로 귀여움과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