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63년만에 첫 팬사인회 개최해 ‘화제’ 과거 ‘장동건 뺨치는’ 리즈 시절 공개에 ‘화들짝’

신빛나라 / 2019-06-18 15:51:53

▲ '해피투게더'에서 공개된 이순재 과거 사진(사진=ⓒ KBS 홈페이지)


배우 이순재가 MBN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 백일섭과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순재는 어제(17일) 배우로 데뷔한 지 63년 만에 첫 팬사인회를 개최해 화제다. 이순재는 17일 오후 1시, 부산 남구 부산은행 본점 오션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팬사인회와 더불어 이순재의 오랜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연기 멘토링 강의로 굿어됐다. 여기 참여한 많은 팬들은 “이순재 님의 인생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이런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했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순재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순재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마스크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젊었을 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멋있으시다”, “젊은 시절에 따라다니는 여성분들 많으셨을듯”, “장동건도 저리가라 할 외모”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이순재 나이는 1935년 생으로 올해 85살이다. 서울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한 후 지난 1956년 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가’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