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영, “갸름해진 턱선 다이어트 성공?” 나이-직업 ‘관심 쏠려’…홍진영 감탄 ‘사승봉도’ 가는 법?

배연수 / 2019-07-13 10:21:57
▲홍진영 언니 홍선영(사진=ⓒ홍선영인스타그램)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해 화제다.


 


지난달 21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맘에 들어서 꽂힌 머리 스타일”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홍선영은 갸름해진 턱선에 동그란 눈망울을 드러낸 채 인형 같은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홍선영은 “캠빨장난아니다그램. 속지말자 캠빨. 다시보자 캠빨”이라는 글도 덧붙이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언니 정말 살 많이 빠지셨네요” “진짜 대단해요 응원할게요” “선영언니 화장법 영상 올려주실 생각 없으신가요” “얼굴이 완전 브이라인이에요 저도 다이어트 성공할게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홍선영은 ‘미우새’ 방송에서 김신영의 특급 다이어트 코치를 받는 등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한 바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건강검진 결과 혈관 나이가 65세로 나오는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져 보는 이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홍선영은 올해 나이 40세로 정확한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다. 동생 홍진영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다.


 


▲'미우새' 사승봉도(사진=ⓒSBS)

 


한편 최근 방송에서 홍선영과 홍진영은 ‘사승봉도’ 무인도로 캠핑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됐다. 인천광역시 옹진군 자월면에 위치한 사승봉도는 개인이 소유한 섬으로서 관리인만 살고 있는 무인도이다. 길이 4km, 폭 2km의 광활한 백사장이 펼쳐져 있어 최근 캠핑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사승봉도 가는 법은 여객선으로 직접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승봉도에서 사승봉도까지 낚싯배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