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무엘 아버지 호세 아레돈노 사망 원인은? '충격' 국적+나이+가족 수면위로

박지훈 / 2019-07-18 08:02:02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김사무엘의 아버지가 멕시코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큰 충격에 빠졌다.  

가수 김사무엘의 아버지의 사망 소식은 미국의 현지 언론을 통해 알려졌다.  

김사무엘의 아버지는 호세 아레돈도로 베이커스필드 지역에서 자동차 딜러로 일하고 있었다. 호세 아레돈도는 베이컬스필드를 비롯해 델라노,태프트에 자동차 대리점을 소유하고 있다. 김사무엘 또한 아버지의 자동차 대리점 광고에 참여하면서 아버지의 사업을 도운 바 있다.  

김사무엘의 아버지는 해외여행을 하던 중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김사무엘 아버지의 사망 원인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시신에서 둔기로 인한 외상의 흔적이 발견돼 타살이 유력할 것으로 현지 경찰은 추측하고 있다.  

김사무엘의 국적은 미국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자랐다. 김사무엘의 아버지 호세 아레돈도는 히스패닉계 미국인이며 어머니는 한국인이다. 김사무엘에게는 여동생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사무엘은 올해 나이 17세로 지난 2017년 8월 2일에 용감한 형제가 작곡하고 프로듀싱한 미니 앨범을 발표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현재 김사무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사무엘은 해당 기사를 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