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주말드라마 '호텔델루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호텔델루나'는 아이유(이지은)와 여진구의 열연뿐 아니라 ost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델루나' ost는 먼데이 키즈부터 10cm 등 감성 짙은 가수들이 작업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먼데이키즈의 '호텔델루나' ost는 'another day(어나더데이)'이며 10cm의 '호델델루나' ost는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다.
이어 오늘(21일) '호델델루나'의 새 ost 작업을 한 태연의 목소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태연의 '호텔델루나' ost는 '그대라는 시'다.
'호텔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귀신의 세상에 눈을 뜨면서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는 것에서 시작된다. 이후 이 호텔리어는 괴팍하고 도도한 호텔델루나 사장과 함께 호텔을 운영하며 여러 일을 겪는다.
'호텔 델루나'는 첫방송 시청률부터 7%을 넘기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호텔델루나'는 판타지 소설 같은 줄거리 전개와 등장인물, 배경의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호텔 델루나'는 총 16부작으로 현재 시청률은 전보다 오른 8.3%다.
'호텔 델루나'는 매주 주말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호텔델루나'의 작가는 홍자매로 불리는 홍정은과 홍미란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