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스x101'의 파생그룹 바이나인(BY9)의 데뷔가 정말 성사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나인(BY9)의 멤버로는 '프로듀스x101' 최종 데뷔 멤버에 들어가지 못했지만 뛰어난 실력과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던 연습생들이 속해 있다.
바이나인(BY9)의 멤버로는 이세진, 이진혁, 송유빈, 구정모, 황윤성, 김민규, 함원진, 토니, 금동현이 있다.
바이나인은 사실 팬들의 간절한 염원에 의해 생겨난 그룹이다. '프로듀스x101'에서 열심히 노력했지만 결국 데뷔의 꿈을 접어야 했던 연습생들의 팬들이 '프듀' 파생그룹을 만들자는 의견을 낸 것이다.
팬들은 바이나인 멤버들의 특성을 딴 행성 컨셉 로고를 만드는가 하면 응원봉, 쇼케이스, 티켓, 리얼리티 에고편을 제작해 바이나인의 데뷔를 현실화 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바이나인(BY9) 그룹명의 뜻은 'Be your nine'에서 파생됐다고 알려졌다. 또한 바이나인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모금액만 벌서 1억원을 돌파했다.
이에 일부 소속사들은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는 답변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스x101' 파생그룹 바이나인의 데뷔가 현실화에 가까워지면서 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지난 '프로듀스x101' 최종회에서는 11명의 데뷔조가 선발되면서 '엑스원'의 멤버들이 확정됐다. '엑스원'의 멤버로는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