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용품·공간별 카테고리관 등 다양한 테마관 마련
[하비엔=윤대헌 기자] 쿠팡은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대비 침구를 비롯해 인테리어 용품, 공간별 인기 가구 등 다양한 리빙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 |
▲ 쿠팡에서 인기 리빙용품을 한 곳에 모은 ‘리빙페어-집꾸미기의 모든 것’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
우선 ‘공간별 카테고리관’에서는 침실, 거실, 드레스룸, 홈오피스/공부방, 욕실/다용도실 5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써지오, 바디럽, 쿤달, 스카치브라이트, 삼익가구, 한일카페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됐다.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방한용품 아이템 테마관’에서는 단열뽁뽁이, 단열벽지, 원터치 난방텐트, 극세사 차렵이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쿠팡의 리빙MD가 추천하는 인기 리빙용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볼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기간 동안 와우회원은 쿤달 시그니처 디퓨저와 수면공감 우유베개, 라뽐므 노르빅 차렵이불 등 인기 리빙용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 혜택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추위 예방과 겨울 분위기가 묻어나는 인테리어 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이번 리빙페어는 평소 눈여겨 봤던 인테리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