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정동환 기자] 페미닌 웰니스 브랜드 오브먼트(OVMENT)가 오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더현대 서울 B2F 비클린 팝업존에서 세 번째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앞선 행사에서 받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마련된 자리로,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브먼트는 이번 팝업을 통해 자연에서 찾은 섬세한 향을 중심으로 '나의 감정에 집중하는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인공 향료 없이 100% 천연 에센셜 오일로만 조향된 시그니처 아이템 ‘오일 퍼퓸 4종'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Spring Vibes', 'Greenery Mood', 'In the Forest', 'Under the Moonlight'까지 4가지 향은 아로마 테라피 효과는 물론, 니치 퍼퓸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오일 퍼퓸 기프트 세트'는 오브먼트 오일 퍼퓸과 NFC 키링으로 구성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이다. 키링을 휴대폰에 태그하면 매일 다른 응원의 문장이 나타나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오일 퍼퓸 기프트 세트'는 오브먼트 오일 퍼퓸과 NFC 키링으로 구성됐다. ‘나를 만나는 문을 열어준다’는 컨셉트의 키링은 휴대폰에 태그하면 매일 다른 응원의 문장이 나타나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선사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로 다가오는 한가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도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팝업 현장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오일 퍼퓸 기프트 세트를 선런칭 가격인 2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일 퍼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및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페미닌케어와 화이트닝케어 제품은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브먼트 마케팅 담당자는 “앞선 팝업들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는 더현대 서울 팝업을 통해 오브먼트가 제안하는 일상속 밸런스를 위한 웰니스 리추얼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