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14일부터 가전제품과 모바일 기기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늘보장 서비스는 삼성닷컴에서 낮 12시 이전에 구매할 경우 TV·냉장고·세탁기 등 사전 공사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은 삼성전자로지텍을 통해 10만원에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웨어러블 등 설치가 필요 없는 50만원 이하 모바일 제품도 별도 배송 업체를 통해 당일 배송(배송비 5000원)된다.
![]() |
삼성전자가 제품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삼성전자] |
오늘보장 서비스는 우선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향후 광역시 등을 중심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전과 모바일 제품은 매일, 매 순간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고객 편의와 만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7월부터 일부 섬 지역에 국내 최초로 갤럭시 Z폴드6·Z플립6을 드론으로 배송하는 ‘드론 배송 서비스’와 소비자가 직접 제품 수령과 설치 시간을 지정하는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