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1월 말까지 이마트24와 함께 ‘국민e든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민e든든 컬래버 신상품은 제육&간장불고기와 바싹불고기 등을 주 메뉴로 한 ‘돈(豚) 드리는 은행 도시락’ 2종과 아몬드&잣, 검은콩이 함유된 ‘KB(큽)! 두유한끼’ 2종으로 구성됐다.
![]() |
▲ KB국민은행이 이마트24와 함께 ‘국민e든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
이들 컬래버 신상품 4종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행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도시락은 3300원의 혜택을 받아 2200원, 두유는 900원의 혜택을 받아 6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컬래버 신상품 60%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또 KB금융그룹 차원의 ‘K-BAB’ 프로젝트를 통해 빈 도시락을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국민e든든 도시락으로 식사를 하고 다 먹은 용기 사진을 본인 SNS계정에 인증한 후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물가상승기에 맞춰 펼치는 국민공감 마케팅이다”라며 “금융과 유통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